사이트맵 보기

FAQ

S/W Maintenance 정책과 ISO26262 Certification 획득은?

작성일

작성자 기술지원

조회수 5399

첨부파일
Tasking Compiler는 구매 이후 지속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S/W Maintenance 계약(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Maintenance 기간 종료 전 연장과 종료 후 기간에 따라 적용 금액에 큰 차등이 있습니다.
본 Maintenance를 통해서 새 버전으로의 Update, 다른 PC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Re-host, 기술지원 제공 권리를 획득하게 됩니다.
물론 하위 버전에 대한 S/W 지원은 별도의 유지보수 없이 당사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새롭게 출시된 TASKING TriCore 5.0 toolset부터는 TLM 라이선스 인증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당사로 문의가 필요합니다.
Stand Alone 라이선스 방식의 대안으로 Floating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이 경우 여러 대의 PC에서 라이선스를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Dongle 라이선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Tasking Compiler의 ISO26262 Support Program은 TASKING VX-toolsets을 통해서 지원합니다.
v4.3r1 버젼과 TriCore/AURIX용 TASKING VX-toolset의 하위 TriCore Compiler 버전에서 지원합니다.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