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보기

뉴스레터

[TRACE32 News] TRACE32가 텔레칩스의 Dolphin+, Dolphin3 SoC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 ADAS VCP MCU를 지원합니다

작성일

작성자 기술지원

조회수 894

첨부파일




©telechips

TRACE32가 텔레칩스의 Dolphin+, Dolphin3 SoC와

량용 인포테인먼트 & ADAS VCP MCU를 지원합니다.


TRACE32가 텔레칩스 SoC 시리즈(Dolphin+ (TCC803x) and Dolphin3 (TCC805x), VCP (TCC70xx) MCU) 를 지원합니다. TRACE32는 디버깅과 트레이스가 가능한 솔루션으로, SMP, AMP 환경의 멀티코어와 하이퍼바이저 OS를 지원하며, 코드커버리지 분석 또한 가능합니다.


텔레칩스의 Dolphin+, Dophin3 SoC는 디지털 클러스터, HUD(Head Up Display) AVM(Around View Monitoring)과 같은 IVI Automotive Cockpit 시스템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습니다. Dolphin+ Dolphin3 ARM® Cortex® 멀티 코어와 강력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는 강력한 GPU를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텔레칩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출시한 VCP(Vehicle Control Processor) MCU라는 MCU 제품군은 텔레매틱스, 디지털 클러스터, CID(중앙 정보 디스플레이), 무선 충전기, IVI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자동차 스마트 시스템 전체를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확장성과 고급 기능 안전성을 통해 최저 전력 소비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스토리지를 자주 사용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경우 메모리 노화는 전체 시스템의 신뢰성에 심각한 위험이 될 수 있습니다. TRACE32를 사용하면 메모리 장치의 수명을 추정하고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 최소 또는 거의 제로 애플리케이션 오버헤드로 플래시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이 중요한 시스템을 설계할 때 안전 표준에 따라 프로젝트를 검증하려면 도구 검증이 필수적입니다. 도구 검증을 단순화하기 위해 TRACE32 를 타깃 디바이스에서 제공하는 트레이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코드 커버리지 리포트의 수집 및 준비를 위한 인증된 장치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테스트 및 사전 검증된 결과를 제공합니다.

TRACE32에서 제공하는 TQSK(Tool Qualification Support Kit) 에 대해 추가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 TRACE32@mdstech.co.kr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