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보기

뉴스레터

[TRACE32 News] AbsInt 런타임 분석 : 가속화된 런타임 분석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촉진

작성일

작성자 기술지원

조회수 753

첨부파일




©olegdudko/123RF.com

AbsInt 런타임 분석 : 

가속화된 런타임 분석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촉진


시간 요구 사항이 있는 안전에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은 Worst-Case 프로그램 실행 시간을 예측해야 합니다. 선도적인 도구 전문가인 Lauterbach AbsInt의 새로운 솔루션은 이러한 런타임 분석을 더욱 빠르고 쉽게 만듭니다.


개발 프로세스 소프트웨어 오류가 조기에 발견될수록 오류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에서는 Real-Time Tracing과 같은 방법이 필수적입니다. 수십 년 동안 Lauterbach PowerTrace 모듈은 Program flow, Interrupt Task switch에 대한 매우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임베디드 업계의 Real-Time Tracing 시장을 선도해 왔습니다. Tracing 데이터를 검색하고 분석하는 것은 Real-Time Tracing에서 코드 섹션의 측정된 실행 시간을 사용하여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최악의 실행 시간(WCET) 추정치를 결정하는 AbsInt 툴인 TimeWeaver의 기초가 됩니다.


Lauterbach의 전무이사인 Norbert Weiss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이제 정적 WCET 분석을 위한 Real-Time Tracing 데이터를 활용하여 목표를 훨씬 더 빠르게 달성할 수 있으며 AbsInt와의 공동 솔루션은 안전이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 특히 실시간 요구 사항이 있는 응용 프로그램 개발의 주요 개선을 나타냅니다." 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두 회사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압축 및 혁신적인 최적화를 통해 교환된 데이터에 대한 메모리 요구 사항이 크게 줄었습니다. , TimeWeaver는 더 적은 메모리를 사용하면서 훨씬 빠르게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PowerTrace TimeWeaver의 조합은 WCET 런타임 분석이 필요한 모든 임베디드 프로젝트에 적합한 업계에서 가장 빠른 추적 도구를 사용하여 현재의 모든 CPU 아키텍처, 복잡하고 다양한 SoC를 지원합니다.


관련 문의 사항은 TRACE32@mdstech.co.kr 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