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보기

활용사례

[감사메일- TRACE32] 감사 말씀 드립니다

작성일

작성자 기술지원

조회수 1939

첨부파일

본 메일은 저희 고객께서 저희에게 보내준 감사 메일입니다.

일부 성명과 고객사명을 oo표시하였고, 제품명을 삭제한 후에 올리는 점 이해 바랍니다

--------------------------------------------------------------------------

Sent: Wednesday, December 9, 2015
To:
TRACE32@mdstec.com
Subject:
감사 말씀 드립니다.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안녕하십니까. OCTEON 관련 기술 지원 업무를 하고 있는 Cavium oo 부장입니다.

최근 귀사로부터 큰 도움을 받아 감사 말씀을 전달하고자 하는데 어디로 보내야 할 지 몰라 이쪽으로 보냅니다.

이번 저희 고객사와 저희 Cavium의 신규 Processor를 장착한 보드 안정화 작업에 MDS테크놀로지 이원진 대리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아 감사메일 드립니다.

본 신규 Processor oooo Cavium과 저희 고객사와 공동개발로 출시된 디바이스라서 고객사의 관심이 지대할 뿐만 아니라, 향후 고객사 장비의 Main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지원 건의 경우 일반적인 경우와 다르게 저희 Cavium과 고객사가 동시에 초기 Prototype 칩으로 Bring-up을 진행 중이라 Support 작업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이원진 대리가 초기 bring-up시 새벽 3시가 넘어서 까지 지원을 해 주었을 뿐만 아니라 여러 차례 자정이 가까운 시간까지 도와 주었던 덕분에 Bring-Up에 한 고비를 넘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원진 대리뿐만 아니라 MDS 테크놀로지의 전폭적인 지원과 그간의 노고에 감사 말씀 드립니다. 내년에도 저희 Cavium Processor를 사용하는 고객들께 TRACE32를 적극 추천토록 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