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보기

뉴스레터

[TRACE32 News] Lauterbach: Safety-Critical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NVIDIA DRIVE Orin™의 디버그 및 트레이스 지원

작성일

작성자 기술지원

조회수 688

첨부파일



©Mikhail Mikhaylin/123RF.com

Lauterbach: Safety-Critical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NVIDIA DRIVE Orin™의 디버그 및 트레이스 지원


2023년도 22,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최첨단 개발 도구의 제조업체인 Lauterbach TRACE32® 개발 도구가 NVIDIA DRIVE Orin™ 시스템 온 칩(SoC)을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CPU 코어들을 동시에 JTAG 디버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능 안전 인증을 위한 탐침 코드 없는(non-intrusive) CPU 트레이스 캡처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NVIDIA DRIVE Orin™은 주로 지능형 차량에서 사용하는 중앙 컴퓨터로, 고도로 자동화된 자율 주행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거대한 양의 계산 성능(초당 254조 연산)을 제공합니다. Lauterbach TRACE32® 도구는 기능적인 부분에서 NVIDIA Nsight 개발자 도구 모음을 보완합니다. NVIDIA Nsight가 멀티코어 CPU 및 가속화된 GPU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단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Lauterbach TRACE32는 안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필수적인 고속으로 동작하는 하드웨어에 대한 디버깅 기능과 실시간성을 보장하는 트레이싱 기능을 제공합니다.


TRACE32® 도구는 범용적으로 사용 가능한 디버깅 및 트레이싱 소프트웨어인 PowerView와 디버깅 및 트레이스 가속 장치 모듈로 구성됩니다. Lauterbach의 지능형 PowerDebug 모듈은 효율적인 디버깅과 테스트 자동화를 위해 최고 성능의 다운로드 속도와 최소 응답 시간을 제공하며, 실시간 트레이스 모듈인 PowerTrace는 실시간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DRIVE Orin CPU 코어에서 수행하는 작업들을 완벽하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시스템 프로파일링 또는 안전 인증을 위해 코드 커버리지 측정을 포함한 트레이스 분석은 필수 요소입니다. 다른 사용 사례에서는 임베디드 설계를 빠르고 안전하며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애플리케이션과 실시간 제어 소프트웨어를 모두 개발할 수 있도록 TRACE32®는 차량 내 통신을 위한 호스트 컨트롤러 및 ISO 26262 ASIL-D 안전 등급에 따라 안전 기능이 반드시 고려되어야 하는 중요한 운전 상황에서 의사 결정 또는 선택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Arm® Cortex®-A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와 실시간 코어를 동시에 디버깅하고 트레이싱 할 수 있습니다.


NVIDIA DRIVE Orin™ SoC는 자율 주행 기능, Confidence View, 디지털 클러스터 및 AI 콕핏을 강화하는데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개발자는 확장성이 뛰어난 DRIVE Orin™ 제품군을 통해 레벨 2+ 시스템에서부터 레벨 5 완전 자율 주행 차량에 이르기까지 전체 시스템에 걸쳐 하나의 개발 투자로 개발할 수 있고, 확장할 수 있으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MDS테크 NVIDIA 관련 링크 : NVIDIA AI 플랫폼 : MDS테크 (mdstech.co.kr)


Lauterbach GmbH에 대해

Lauterbach 40년 이상의 전문적인 경험을 가진 임베디드 시스템용 최첨단 개발 도구 제조업체입니다. 이 기업은 기반이 탄탄하고 국제적으로 꾸준하게 성장하며, 모든 반도체 제조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뮌헨 근교의 Hoehnkirchen에 있는 본사의 엔지니어링 팀은 TRACE32®라는 브랜드로 고도로 숙련되고 전문화된,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를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튀니지, 미국의 동부 및 서부 지역, 일본, 중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이외의 많은 국가의 높은 자격을 갖춘 영업 담당자 및 기술 지원 엔지니어들을 통해 전 세계에 Lauterbach의 모든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TRACE32@mdstech.co.kr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문의 기술지원/
데모/
SW요청
031-627-
3116